티스토리 뷰

( 25:2) 일을 숨기는 것은 하나님의 영화요 일을 살피는 것은 왕의 영화니라

 

Merry Christmas!

 

 신비합니다거의 세상 모든 사람들이 오늘   이상은  말을 했을 것입니다예수님을 믿는 사람이든 그렇지 않든 의미를 알든 모르든모든 세상 사람들이  "메리 크리스마스!" 라고 외칩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아니 싫어하는 사람들조차도 크리스마스가 되면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다들 들떠 있습니다 세상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 너무 신기합니다하나님이 그렇게 하셨습니다아니 어느 누가 세상에 공통적으로  현상이 일어나도록   있겠습니까분명 하나님이십니다오늘 나신 그분 땅에 오신 그분예수 그리스도는 분명 하나님이십니다.

 

오늘 잠언에 "일을 숨기는 것은 하나님의 영화"라고 말씀합니다하나님은 숨겨 놓으셨습니다밝히  드러내시면서 동시에 숨겨 놓으셨습니다모든 사람의눈으로 보게 하시고귀로 듣게 하셨습니다그러나 사람들은 보면서도들으면서도그것이 뭔지 모릅니다하나님이 숨겨 놓으셨습니다. "드러난 비밀"입니다.

 

하지만 신비와 비밀을 하나님께서 택한 자들은 알게 하셨습니다 이해할 없지만설명할  없지만 믿게 하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영화입니다하나님의 영광입니다 비밀을 가치 없게 하지 않으신 것입니다숨겨 놓은 비밀 사람만 아는 비밀보면서도 보지 못하게 하신비밀 비밀을 발견하고 믿는 자들은 엎드려 경배할  밖에 없게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그분을 경배합니다찬양합니다기쁘고 흥분된 마음으로 나아가  땅의 모든 인류의 구세주로 오신 우리  예수 그리스도를 예배합니다.

 

기쁜 성탄의 아침입니다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자들만 누릴  있는 신비한 기쁨과 행복이 오늘 하루 여러분에게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최고의 아침비밀의 아침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굿모닝입니다!!^^